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크림 대빵 구입 후기] 점보 도시락 만큼 신박하네요

강 세무사 2024. 3. 28. 07:43
300x250
반응형
728x170

 
도시락라면, 크림빵...
 
여기에 추억이 있으신 분들은 최소 40대 이상이 아닐까 싶은데요,

점보 도시락에 이어 점보 크림빵이 나와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 정도 크기입니다. 느껴지시나요? 
 
 

 
 
 자주 가는 편의점에서 신박한 빵 발견. 크림빵을 이렇게 크게 만들어 놨더라구요. 
 
 

 
 
 일반 크림빵보다 무려 6배나 크다고 합니다. ㅎ
 
 

 
 
 칼로리는 2,072kcal-.-;;;;;;
 
 

 
 
 고민하다 결국 사왔어요. 가격은 8,800원입니다. 
 
작은 상 위에 올려 놓으니 엄청 크다는 게 더 느껴지네요.
 
 

 
 
 조심스럽게 개봉해 봅니다. 
 
 

 
 
 어맛. 칼도 들었네 ㅋ
 
 

 
 
우와....크다...
 
 

 
 
하...이걸 먹으라고 만든 걸까요? 
막상 개봉하고 먹을 엄두가 나지 않네요. 
 
 

 
 
마침 방에 굴러다니는 파리바게뜨 초가 있어 꽂아 보았습니다. 
 
 

 
 
일단 소원을 빌고~
 
 

 
 
잘라 보았습니다. 
 
 
작은 빵보다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나름 먹을 만 합니다. 
 
크림빵이 나온지 벌써 60년이 됐다고 하네요. 
어릴 적 적은 돈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빵이었는데, 오래오래 장수했으면 좋겠습니다. 
 
 
점보 도시락 구입 후기 링크 걸어 드릴게요. ㅋ
 
 
[점보도시락 구입 후기] 먹다가 배 터질 것 같아요. 진짜 큽니다. (tistory.com)

[점보도시락 구입 후기] 먹다가 배 터질 것 같아요. 진짜 큽니다.

점보도시락을 사려고 대기 타다가 당근마켓에서 구입해 버렸어요. 원래 가격은 8,500원이라는데, 저는 11,000원에 샀음. 이렇게만 보면 감이 안오시죠? 비교사진 들어갑니다~ 옆에 있는 소설책이

bestcta7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