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신림역 사진관] 여권 사진, 증명사진은 '노벨 디지털 스튜디오'

강 세무사 2024. 4. 20. 07:44
300x250
반응형
728x170

 
2022년 가을부터 호텔을 중심으로 국내여행을 다니고 있는데요,

어쩌다 보니 해외에 갈 일이 생겼네요. 무려 28년 만입니다-.-
 
 
여권 사진을 찍으러 사진관에 왔어요. 
 
 

 
 
 
예전에는 동네 마다 하나씩 있었던 사진관이 지금은 찾기가 힘들어요. 다행히 한 군데 발견했어요. 
 
 

 
 
 
신림역 3번 출구와 4번 출구 사이에 있는 노벨 디지털 스튜디오입니다. 
 
 
 

 
 
 
늘 지나가며 보던 곳인데, 검색을 하고 뒤늦게 아~ 여기구나 싶었어요. 

평소에 사진관 갈 일이 없다보니-.-
 
 
 

 
 
 
요즘엔 가족 사진 말고도 이렇게 다양한 사진을 찍으러 오시더라구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구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시네요. 토요일은 오후 6시까지~
 
 
 

 
 
 
여권사진은 기본 2만원이었어요.

여권 사진을 바로 받아보시려면 5,000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른 물가가 너무 올라 오히려 사진이 저렴하게 느껴진다는...
 
 
 

 
 
 
좀 단정하게 하고 왔어야 하는데, 자꾸 미루다 결국 급하게 오다 보니, 요런 도구들이 좀 필요하게 되었어요.

사진관에는 이렇게 머리를 정리할 수 있는 도구들이 있어요. 
 
 
 

 
 
 
아, 제 차례네요. 왤케 떨려...무대 체질은 아닌가봐요...
 
 
 

 
 
 
빛을 반사할 수 있는 도구인 것 같은데요, 제발 예쁘게 나와롸...
 
 
 

 
 
 
여기에 앉아야 해요. 이 와중에 의자가 예쁘네요. ㅋ
 
제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웃음이 터져서 사장님이 힘드셨어요. 죄송해요^^;;;
(제 블로그에 얼굴이 없는 이유겠죠*.*)
 
 
 

 
 
 
여권 사진이 나올 동안 사진을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문득 가족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액자까지 포함해서 벽에 걸려 있는 크기의 사진들은 30만원~50만원 정도 한다고 해요.
 
 
 

 
 
 
흑백 사진 복원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복원하고 싶은 흑백 사진이 한 장 있는데,,,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저희 아버지 사진....
 
 
여권 사진, 증명 사진, 복원 사진, 가족 사진은 노벨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찍어 보세요. 
 
 
 
https://naver.me/xcKA3CWm

노벨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3

m.place.naver.com

 
 
 

 
 
 
드디어 여권이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