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무료 스터디 공간 정보] 기본 4시간이 공짜! 죠수아미니스트리

강 세무사 2024. 4. 24. 08:37
300x250
반응형
728x170

 
당근마켓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정보!
 
스터디 카페를 무료 개방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오올~~~

읽어보니 4월 12일이 도서관의 날이었나봐요-.-
 
도서관의 날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토, 일,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기본 4시간이 공짜입니다^^

자리가 남으면 좀 더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숭실대 인근에 있어요. 
 
제가 사무실을 제외하곤 세종도, 서울도 인터넷 가입을 하지 않아 커피숍, 스터디 카페 등을 돌아다니며 앵벌이(?) 포스팅을 하고 있었거든요.

여기는 인터넷도 공짜입니다. ㅋ
 
 
 

 
 
 
여기인데요, 찾기 힘드실 것 같아 옆 가게도 찍어 보았습니다. 이 건물 지하에 있어요. 
 
 
 

 
 
 
죠수아미니스트리는 기독교 단체입니다.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활동과 선교활동을 하는 곳이구요, 한국독립교회 및 선교단체연합 소속이라고 하네요.

아, 이런 곳도 있구나.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이곳에서 예배도 드리는 것 같아요. 
 
 
 

 
 
 
미니스트리가 성직자나 목사란 뜻이니 죠수아는 목사님 존함이 아닐까요?*.*
 
 
 

 
 
 
여기가 입구입니다. 뭔가 좀 낯설어요^^;;;
 
 
 

 
 
 
문을 열면 이런 모습이예요.
 
 
 

 
 
 
친구들과 마주보며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이런 자리도 있네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자리에 앉아 책 펴 놓고 공부하긴 좋아요. 
 
 
 

 
 
 
목사님이 이 곳에 상주하고 계세요. 아, 젊은 남자 목사님이셨어요^^;;;
 
 
 

 
 
 
인사를 드리면, 이용시간을 알려주세요.
 
 
 

 
 
 
앗...투명의자! 
 
우리 흑냥이 앉혀 놓고 아래에서 찍고 싶네요..ㅋㅋ
 
 
 

 
 
 
참, 사탕도 있어요. 엄청 많습니다~
 
 
 

 
 
 
십자가가 예뻐서 업어 왔어요. 
 
 
 
어떤 곳인지 궁금해서 목사님께 여쭤봤더니 인스타만 운영하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죠슈아미니스트리(@joshua___ministry)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얼마 안 남았네요. 근처 계신 분들 자주 이용 바래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