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세종시 아름동 철물점] 드디어 세종시에도 철물점이 생겼어요!!!!

강 세무사 2024. 4. 26. 12:51
300x250
반응형
728x170

 
철물점을 보고 이렇게 반가워 할 일이냐구요~
 
세종시가 불편했던 건 당연히 있어야 할 가게들이 없는 것 때문이었어요.

지금도 좀 불편하긴 하지만, 이렇게 진짜 진짜 필요한 가게들이 조금씩 생기는 것 같아 너무 좋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집은 세종아름철물입니다!!
 
 

 
 
 
명함 먼저 올려 드려요. 지금도 철물점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요. ㅋ
 
 
 

 
 
 
여기입니다.  가재마을 11단지(영무예다음) 정문 바로 옆에 있습니다.
 
 
 

 
 
 
물건도 제법 많습니다~
 
 
 

 
 
 
몽키스패너인가요? 암튼 종류별로 다 있음~
 
 
 

 
 
 
이런 철물 전문 가게를 세종에서 보네요. ㅋ
너무 감격스러워하니 사장님이 놀래심*.*
 
 
 

 
 
 
얼마 전 저희 사무실에 콘센트가 하나 둘 씩 터지기 시작해서 모두 교체한 적이 있었어요.

메이드 인 코리아로 바꿨습니다. 여기에 있는 줄 알았다면 멀리 가지 않아도 되었을 것을...
 
 
 

 
 
 
너무 흥분했나? 사진이-.-;;;
 
 
 

 
 
 
웬만한 인테리어나 수리할 수 있는 도구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잘 정리되어 있어요.  전문 용어라 뭐가 뭔지는 모르겠네요.
 
 
 

 
 
 
밧데리도 있구요,
 
 
 

 
 
 
현관 도어락도 판매하고 있어요.
 
 
 

 
 
 
한 5년 사용하니 사무실 형광등이 하나 둘 씩 나가기 시작...차를 타고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가야 사서 교체했어요.

넘나 불편했다는...이젠 걸어서 살 수 있겠네요♡
 
 
 

 
 
 
아놔...왜 이제 오셨쎄요~~~
 
 
와 줘서 고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인데요, 휴무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꾸욱~ 눌러 주세요.
 
https://naver.me/G3X3g7Hf

세종아름철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