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시민 안전 교육] 화재 교육과 심폐소생술 교육 받고 2만원 받았어요^^

강 세무사 2024. 8. 24. 17:19
300x250
반응형
728x170

 
당근 마켓 검색하다 재밌는 알바를 발견했어요.
 
 
 

 
 
화재교육과 심폐소생술 교육을 2시간 정도 받으면 돈을 준다는 거였어요. 

한 번쯤 배워보고 싶은 교육이라 신청했습니다~
게다가 2시간에 2만원을 준다는군요. 완전 개꿀♡
 
 
 

 
 
다행히 되었습니다. 기업에서 후원하는 교육이랍니다. 
 
 
 

사당동이었어요. 다행히 멀지 않은 곳이었구요. 
늦으면 안된다고 해서 서둘러 나왔습니다. 
 
 
 

 
 
여기입니다. 너무 일찍 온 것 같아-.-;;;
 
 
 

 
 
맞은편에 이디야가 있어서 들어가 대기타는 걸루~
 
 
 

 
 
여기입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요. 
 
 
 

 
 
오랜만에 커피 말고 모히또를 주문해 봤어요.

신상 음료입니다~
시큼한 맛이네요. 나름 괜찮습니다^^
 
 
 

 
 
시간이 되어서 이동~ 세미나 2실입니다.
 
 
 

 
 
커피도 제공되고~ 오~ 좋아.
 
 
 

 
 
강의실 앞에 안내판이 붙어 있어 찾기 쉽습니다^^
 
 
 

 
 
먼저 오신 분들이 있네요. 
 
 
 

 
 
교육은 영상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하는 형식이었는데, 강사님이 너무 재미 있으셔서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강사님 소개 시간이예요. 참, 재밌는 분~
 
화재교육은 소화기 종류와 소화기 사용법, 완강기 사용법을 배웠는데요, 
짧은 시간이었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며칠 전 부천 중동 호텔 사고를 보면서 화재교육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는데요,
기회가 되시면 꼭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심폐소생술 교육도 너무 좋았습니다. 
 
심정지가 온 후 4분 이내에 심폐소생술을 하지 않으면 뇌손상으로 이어진다고 해요. 
제 생각과 달리 주로 집에서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실제로 실습을 해 보니 주변에 심정지되신 분이 있을 때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진 않았는데, 1분에 120번을 압박해야합니다-.-;;;
 
 
 

 
 
사실 이 교육은 보람상조에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교육인데요, 
 
마침 저도 상조 가입을 생각하고 있던 터라 낼름 가입하고 왔습니다. 

여러 모로 저에게는 아주~ 유익한 교육이었어요. 
 
상조 가입을 하니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주시네요...앗싸~~~ 
 
상조 가입은 안하셔도 되니 교육은 꼭 들어 보세요.
지금도 전국 곳곳에서 하고 있답니다. 
 
 
편안한 주말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