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세종시 당구장] 당구에 진심인 분들이 모이는 대대 전용 '조이캐롬클럽'

강 세무사 2024. 9. 2. 19:53
300x250
반응형
728x170

 
세종시 아름동에 당구장이 생겼어요. 
(참고로, 저는 당구 잘 못쳐요~~)
 
대대전용 당구장이라는데, 뭔가 당구에 진심인 분들이 모이는 곳 같았어요. 
 
 
 

 
 
저는 포켓볼만 좀 굴러가게 하는 수준이라 이렇게 공 세개로 치는 당구는 모르지만, 구경삼아 다녀왔습니다. ㅋ
 
 
 

 
 
조이캐롬클럽은 세종시 아름동에 있구요.
세종조이 1차 건물 3층에 있는데, 입구부터 묵직한 느낌이~ 큰 상가를 두개 터서 사용할 만큼 컸어요. 
 
세종시당구연맹에서 운영하는 곳인가?!
 
 
 

 
 
국제식 대대 전용 당구장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무슨 말인지 모르겠습니다-.-
여쭤보니 당구대가 일반 당구대보다 훨씬 크다고 하네요-.-
(선수용 당구대가 따로 있나봐요)
 
 
 

 
 
들어가 보니 제가 생각했던 당구장 분위기가 아니었어요. 
 
요쿠르트 한개 똬악~ 놔주고, 담배 연기 자욱한 그런 곳인 줄 알았는데, 사실 요즘에 그런 곳은 없지만...ㅋ
깔끔한 분위기에 다들 너무 진지하셔서^^;;;
 
 
 

 
 
실제로 여기서 대회도 개최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큰 대회같더라구요. 
 
요즘 한참 말많은 대한체육회에서 주최하는 대회입니다. 게다가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하는 대회라고 해요. 대박...그래서 다들 선수 포스가~~
 
당구 좀 치시는 분들 도전해 보세요!!!
 
 
 

 
 
당구 치는 분들을 보고 있는데, 와...멋지시더라구요. 
당구가 스포츠라는 느낌이 들었던 곳이예요. 조용하기도 하고, 모두 당구에만 집중하는 모습이었어요. 
(나 여기 왜 온 거...-.-)
 
 
 

 
 
매달 이벤트도 있는 것 같아요. 1등 상금이 10만원!!!!
 
 
 

 
 
이용요금입니다^^
 
선수들만 오는 곳은 아니구요, 당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오실 수 있다고 해요. 
 
 
 

 
 
사장님이신데요, 웬지 이 분도 잘 치실 것 같은 느낌이...ㅋ
 
 
 

 
 
손님들 큐대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와아...
 
 
 

 
 
세워진 큐대와 장갑이 예뻐서 찰칵~~
 
 
 

 
 
요런 가죽 케이스를 보면 웬지 설렙니다. ㅋㅋㅋㅋ
당구도 이렇게 멋진 케이스가 있군요. 
 
 
 

 
 
당구장에서 가장 비싼 당구대~ 
오픈한 지 몇 달 안되어서 반짝 반짝^^
 
 
 

 
 
깔끔하게 관리된 당구대를 보고 있으니 배워 보고 싶다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당구공이 이렇게 예뻐 보일 수가~~
칠 때 어떤 기분일까요? 궁금하네요.
 
 
 

 
 
참, 조이캐롬클럽에는 포켓볼 당구대는 없답니다. 
포켓볼 당구대는,,,
 
 
[세종시 당구장] 직원들과 점심 먹기 전 포켓볼 치러 왔어요 (tistory.com)

[세종시 당구장] 직원들과 점심 먹기 전 포켓볼 치러 왔어요

제가 사무실에 출근하는 날이면 저희 직원 2명과 휴게실에 있는 미니 당구대에서 당구를 치는데요, 우리 대리님이 당구장에서 짜장면 먹으며 치고 싶다고 해서 마침 사무실 근처에 당구장이 있

bestcta72.tistory.com

 
 
여기에 있어요. 조이캐롬클럽에서 도보로 1분 거리입니다^^
 
어쩌다 보니 당알못이 당구장만 2곳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왠지 세종시 아름동이 당구 성지가 될 듯...ㅋ)
 
조이캐롬클럽 블로그가 있어 링크 걸어 보겠습니다. 당구에 대한 정보가 있나봐요~
 
https://blog.naver.com/sbfjcc

조이캐롬클럽 : 네이버 블로그

클럽 운영자입니다. 세종시 3쿠션 당구애호가를 위해 많은 정보를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blog.naver.com

 
 
저는 분위기만 전달해 드렸어요~
 
 
당구장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naver.me/51aocMDK

조이캐롬클럽 : 네이버

m.place.naver.com

 
 
월요일 저녁입니다.
이제 선선한 바람도 불고 가을이 오나 봐요. 
 
이번 주도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