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냥냥엄니 일상/소소한 재미

[신림역 미니 인형 뽑기 가게] 요즘 대세는 키링 뽑기 '팝 플레이(POP play)'

냥냥엄니 2024. 10. 2. 11:36
300x250
반응형
728x170

 
인형 뽑기 기계가 다양해지면서 뽑기가 다시 유행하고 있다고 해요. 
 
한 때 저도 원피스 피규어 뽑기에 빠져 있다가 최근에는 화물자동차 키링 모으는 재미에 다시 빠졌어요. 
(거래하시는 화물차 사장님들께 나눠드리려고 시작했는데, 이젠 습관적으로 뽑고 있네요 ㅋ)
 
 
 

 
 
탱크로리입니다. 가까이서 찍으니 멋지더라는~~
 
화물차 키링은 신림역 팝플레이에만 있어요. 
 
 
 

 
 
여기입니다. 원래는 만두가게였는데, 뚝딱 뚝딱 공사를 하시더니 뽑기 가게가 생겼네요. 
 
 
 

 
 
키링 뽑기 외에도 다양한 물건이 있었는데요,
 
 
 

 
 
인형은 기본이구요~ 
 
 
 

 
 
요건 뱅글뱅글 돌아가는 기계인데요, 좀 더 쓸모있는(?) 물건들이 걸려 있어요. 
 
 
 
 

 
 
방향제네요. 고급져 보여요. 한참을 기웃거리다가 포기했어요. 요런 건 해 본 적이 없어서-.-;;;;
 
 
 
 
 

 
 
우왕~~ 예뻐라~ 무드등인가?!
갖고 싶다 갖고 싶다 갖고 싶다..흑...역시 포기T.T
 
 
 

 
 
이건 뭐지???
 
 
 

 
 
여행 가방이네요. 요것도 탐나지만,,,,
 
 
 

 
 
마음 비우고 키링을 뽑는 걸로-.-
 
 
 

 
 
키링 종류가 많았어요.
 
 
 

 
 
강아지 키링~ 요거 한 번 뽑아 볼까?
 
 
 

 
 
아앗!!!!! 한 개가 쑤욱 나왔답니다. 아니 이런 행운이♡
 
 
 

 
 
이것도 예쁜데, 일단 저는 화물차쪽으로~
 
 
 

 
 
제가 뽑고 싶은 것은 이거예요!!
 
 

 
 
키링 뽑기는 한 게임에 500원입니다~
 
 
 

 
 
카드도 되는데, 일반 카드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위에 돈을 넣고 뽑고 싶은 기계 앞에 코인 올리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꼭 뽑고 싶은 기계 버튼을 누르셔야 해요.
(처음엔 사용법을 몰라 갔다가 그냥 나온 적도 있답니다*.*)
 
 

 
 
완전 혜자 기계였어요. 8,000원에 8개를 집어 왔지 뭐예요...ㅎ
 
중복 되는 게 많아 더 할까 고민하다가 사장님을 만나서 못 뽑은 자동차는 돈 주고 사 왔답니다^^; 세어 보니 8종류더라구요. 
 
 
 

 
 
요즘엔 인형 뽑기가게도 서비스가 좋아져서 빈 손으로 가시는 분들이 없으세요. 

이렇게 쉽게 뽑을 수 있는 기계도 있었거든요. 아주 똥손만 아니시라면 ㅋㅋ
 
 
어디냐면요,,,
 
 
 

 
 
신림역 3번 출구에서 쭉~ 걸어오시면 KT대리점 사거리가 나오는데 바로 코너에 있습니다^^
 
 
요즘 뽑기 관련 유툽영상을 자주 보고 있는데, 해외 원정 뽑기가 유행이더라구요. 
저도 후쿠오카를 가야되나 고민 중...ㅎ
(한국에서 제일 가까워서요. 비행기로 1시간 10분 걸린답니다 ㅋ)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흑냥이한테 자랑중~ 그런데 반응이 영...-.-
 
간식이란 말에 귀 쫑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