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대형 지구본] 이렇게 큰 지구본은 처음 보네요

강 세무사 2024. 2. 18. 21:08
300x250
반응형
728x170

 
 
아침에 커피 마시러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지구본이예요. 
 
 

 
 
 
대전에 있는 어느 건물 안에 있었어요. 사진으로는 작아 보이지만, 저보다 큽니다-.-;;;;
 
 

 
 
 
너무 신기해서 찍어 왔어요. 너무 크니까 좀 무섭기도 하네요^^;;
 
 

 
 
 
일단 우리나라 먼저 확인해 보고~~
 
 
어디 가고 싶은데 있으세요? ㅋㅋ
 
 

 
 
 
미국 먼저 댕겨 옵니다. 미국 인구가 3억 3천 정도 된다는 뜻인가요?
 
 

 
 
 
아프리카도 다녀옵니다. 전쟁 중인 이스라엘도 보이네요. 아, 좀 그만 좀 했으면...지구가 아파요-.-
 
얼마 전, 뉴스에서 지구 생존 나이가 77살 밖에 안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먹었어요. 
(우리 애들은 어뜨케...)
 
 

 
 
 
아시아로 넘어 왔어요. 이렇게 보니 중국 땅이 미국 땅보다 커 보이네요.
 
 

 
 
 
우리가 좋아하는 동남아 국가들이예요. 
 
홍콩 한 번 꼭 가보고 싶었는데, 중국에 귀속된 후 마구 망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금융의 중심지였는데, 외국 금융사들이 모두 싱가폴로 옮기고 있다는군요. 
 
 
올해가 가기 전에 뱅기 타고 한 번 나가 보려구요
(물론, 나가게 되면 바로 여기다 포스팅할게요. ㅋ)
 
 
여기까지 지구본에 대한 간단 포스팅이었어요. 
 
남은 주말 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