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사무실 간식타임] 알볼로 팔자피자 주문 하라니까~~~

강 세무사 2024. 1. 30. 06:15
300x250
반응형
728x170

 
예전에 남직원도 그러더니만, 우리 막내 여직원 팔자피자가 아닌 육자피자를 시켰네요. 
피자 알볼로에서 저녁 간식을 주문했어요. 
 
 

 
 
피자 한 판에 6가지 맛이 들어 있는데, 육자 피자입니다. 비슷한 피자 메뉴가 많은데, 역시 알보로가 제일 맛있네요.
(원조는 달라...)
 
 

 
 
위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있어요.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해야 하는 우리 직원들은 이렇게 앉아서 먹을 시간도 아까운가 봐요. 몇 번을 불러야 자리에 앉는다는-.-
 
 
어쩌면,,,
 
아직까지 여유가 없는 우리 사무실을 생각하는 것일 지도 모르겠네요(설마 그럴 리가-.-)
 
 

 
 
콜라는 또 큰 걸 주문했더라구요. 우리 사무실 막내가 콜라 매니아였어요. 콜라가 그렇게 맛있어?
 
 

 
 
저는 여기에 따땃한 아메리카노만 마십니다. 보온 기능이 너무 뛰어나신 텀블러님에게 입을 데이는 바람에 요즘엔 잘 사용하지 않아요. ㅋㅋ
 
 
요즘 거래처 사장님들이 돌아가면서 질문 폭탄을 하고 계세요. 결국,,,
 
 

 
 
책 한 권 구입*.*
 
사장님들 상담 사례는 티스토리 강세무사 세금 블로그에 올려 볼게요. 아고 머리 아파.
 
올해는 년초부터 정신이 한 개도 없네요. 
이미 처리한 증여세 외에도 이렇게 많은 세금 이슈들이 저를 괴롭히고 있어요. 하...
 
사장님들이 필요하시다면 해야죠. 
 
 
화요일입니다. 날씨가 쌀쌀하네요. 
오늘도 좋은 날 되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