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터/텍스원과 함께하는 분들

[사무실 방문] 창업부터 사업 정리까지 모든 상담이 가능한 곳이예요

강 세무사 2024. 1. 18. 09:02
300x250
반응형
728x170

 
저희 사장님 한 분이 노무 계약 때문에 애를 먹었어요. 

독소조항이 있어 해약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장덕화 대표님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것을 인연으로 사무실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부천 상동에서 소상공인 종합 컨설팅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분이십니다. 
 
 

 
 
비즈업컨설팅인데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컨설턴트로도 활동하고 계셔요^^
 
 

 
 
사무실 방문 드렸을 때, 사업과 관련된 책들이 엄청 많아서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제가 좀 부끄럽더라구요. 평소 개정세법은 보고 있어도 세금에 관한 책은 잘 사지도 않고, 보지도 않았거든요-.-
 
 

 
 
세금분야도 넓지만, 세금 외에 사장님들 경영 전반을 다루시는 분이다 보니 다양하게 많이 알아야 할 것 같긴 합니다. 
 
 

 
 
많은 책들 중에 유독 이 책에 눈길이 갔어요.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그러게요...바쁜 일 끝나면 좀 읽어 봐야겠네요.
 
 

 
 
이 외에도 사장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료들도 많이 가지고 계시는데요, 자료 요청을 하면 아낌없이 주시는 분이세요. 
(요즘 시대엔 자신의 노하우를 공유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거든요. 너무 감사한 분이세요)
 
 

 
 
여기서도 상담이 가능하지만,,,
 
 

 
 
거래사님 방도 한 번 보기로 했어요. 궁금한 건  또 못 참지-.-
 
 

 
 
뭔가 아늑한 느낌이랄까요? 갑자기 우리 사무실 분위기가 어떤 지 궁금해집니다. 
 
 

 
 
저는 이 자리가 좋더라구요. 
 
 

 
 
여기는 칠판도 있거든요. 
 
 

 
 
불쑥 찾아 뵙고 이렇게 차 한 잔 얻어 먹습니다. 데헷.
 
 

 
 
사무실이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었는데요, 거래사님 성격 나오십니다. ㅋㅋ
이 분이세요^^
 
 

 
 
거래사 자격증 말고도 공인중개사 자격증도 가지고 계시네요.
 
 

 
 
여러 분야 중 프랜차이즈 창업 관련 일을 전문적으로 하신다고 해요. 
 
 

 
 
나라에서 요런 상 받기 어려운데~~ 받으셨습니다! 

소상공인컨설턴트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더라구요. 좀 부럽기도 합니다^^;
 
 

 
 
앗. 전자 드럼-.-;;;;
 
취미로 하고 계시다는데, 이런 에너지는 어디서 나오시는지...반주에 맞춰 노래 2곡 부르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진짜 다재다능하신 분~
 
 

 
 
사장님들이 사업을 운영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면 그냥 찾아 가시면 됩니다. ㅋ

저는 세금 밖에 모르지만, 이 분은 기본적으로 모든 설명이 가능하신 분이세요.
 
대기업에서 오래 근무하고 나오셨거든요. 내공이 후덜덜~
 
 

 
 
창업부터 사업 정리까지 모든 상담이 가능한 곳이예요.
 
너튜브도 시작하셨는데요, 구독 버튼 누르고 가끔씩 보고 있는데 저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소살남 (소상공인살아남기) - YouTube

소살남 (소상공인살아남기)

안녕하세요, 비즈업컨설팅 장덕화 가맹거래사입니다. 소상공인 창업, 폐업 그리고 프랜차이즈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으면 합니다. 1. 소상공인 창업부터 폐업까지 (창업, 폐업 지원 등) 2. 프

www.youtube.com

 
 
여기입니다^^
 
 
저도 주로 거래하시는 사장님들이 소상공인 분들이시라 거래사님과 종종 뵙고 말씀 나누려구요. 

기분 좋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비즈업컨설팅 많이 찾아주세요^^
 
 
비가 오고 날씨가 추워졌어요. 
옷 따숩게 입고 출근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