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호텔 숙박 및 조식 후기/3성급 호텔

[레고랜드 호텔] 호텔 안에 있는 레고사진만 모아봤어요

강 세무사 2023. 9. 8. 13:35
300x250
반응형
728x170

호텔에서 레고를 만지작거리다 포기하고 밖에 있는 레고를 구경하러 나왔어요. 
이 때 찍어 온 레고사진만 모아봤어요. 
 
 

 
 
호텔 복도에 있는 레고~
 
 

 
 
이 친구도 호텔 복도에서...제가 레고를 몰라 얘네들 이름을 잘 모르겠어요. 볼 때마다 감탄입니다. 이걸 어떻게 만들었지???
 
 

 
 
정말 이런 캐릭터가 레고로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해요.
 
 

 
 
제가 레고를 보며 감탄했더니 한 꼬마가 오더니 인형 얼굴을 훅~ 때리고 가더라구요. ㅋㅋㅋ
 
 

 
 
호텔 객실에 있던 레고예요.
 
 

 
 
객실 벽에도 이렇게 문어 한 마리가 붙어 있어요.
 
 

 
 
너무 잘 만들었죠?
 
 

 
 
캐릭터마다 이름이 있는 것 같은데...아이들이 더 잘 알겠네요.
 
 

 
 
호텔에서 열일하는 레고입니다~
 
 

 
 
호텔 직원 같아요.
 
 

 
 
컨시어지 옆에 있던 애들이예요.
 
 

 
 
식당 안에도 레고가 많았는데요, 패밀리레스토랑 앞에 있던 친구예요.
 
 

 
 
얘네들도 식당~
 
 

 
 
요리사 레고~
 
 

 
 
열일중이네요. ㅋ
 
 

 
 
라운지에 있던 레고~ 서빙 담당인가봐요.
 
 

 
 
이 친구도~
 
 

 
 
어디에 있던 애였더라...-.-;;;
 
 

 
 
로비에 있던 캐릭터인데, 얘는 웃는 표정도 지어요. 호곡...신기한 것.
 
 

 
 
이렇게요. 
 
 

 
 
호텔 입구에 있던 레고들~
 
 

 
 
공룡 꼬리만 이렇게..*.*
 
 

 
 
이 녀석 꼬리예요 ㅋ
 
 

 
 
레고랜드 호텔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아,,,이제 레고는 안녕...힘드네요-.-
 
 
불금이네요. 어느덧 가을이 눈 앞에 와 있는 느낌이예요. 
청량한 날씨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