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맛집, 술집 등

[샤로수길 카페] 양광모 시인의 '커피'가 잘 어울리는 '커피 볶는 여자'

강 세무사 2024. 3. 27. 06:14
300x250
반응형
728x170

 
 
 
꽃도 아닌 것이
향기롭게 만들고
 
술도 아닌 것이
취하게 만든다
 
사랑도 아닌 것이 
그립게 만들고
 
인생도 아닌 것이 
뜨겁게 만든다
 
양광모/커피
 
 

 
 
 
오늘은 시 한 편으로 시작하게 되네요^^
 
어쩌다 보니 샤로수길에서 약속이 생겼습니다. 처음에는 당근에 올라온 공간박스를 사러 왔구요, 오늘은 정말 샤로수길에 왔어요. 
 
멋진 시 한 편이 걸려 있는 카페를 가 보았습니다. 
 
 

 
 
 
샤로수길 포스팅 때도 눈에 들어온 곳이었는데, 진짜로 들어가 보네요.
 
 

 
 
 
카페 입구에 걸려있는 그림이예요. 호곡...

그런데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많아 고민하다 들어갔어요.
 
 

 
 
 
빈 자리가 없어 카페 자리는 못 찍었습니다-.-
 
 

 
 
 
일단 주문을 하고,
 
 

 
 
 
애매한 자리에 착석-.-
 
 

 
 
 
카페 분위기가 독특합니다. 여기도 전통 가구들로 채워져 있어요. 
 
 

 
 
 
옛날 물건들이 제자리를 찾은 듯 멋져 보여요. 
 

 
 
 
우드를 기본으로 꾸며져 있는 곳이었구요.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역시 사람들이...-.-;
 
 

 
 
 
오늘은 친한 거래처 사장 언니님께 뭔가를 설명해야 하는 날인지라 제가 아끼는 오래된 노트북도 켜 놓았답니다.
 
 

 
 
 
라떼를 시켰는데요, 커피를 음미하는 게 아니라 드링킹을 해 버렸다는...나도 편안한 자리에 앉고 싶다-.-
 
 

 
 
 
샤로수길은 젊은 친구들이 많은데요, 테이블 간의 거리가 너무 좁아 저 자리에 앉기가 부담스러웠어요. 

보기만 해도 예쁜 청년들^^
 
 

 
 
 
여기가 카페 입구예요. 오래 있지 못하고 그냥 나와 버렸네요. 토요일에는 오지 말아야겠어요. 
 
 

 
 
 
그래도 날이 좋을 때, 평일에, 다시 오고 싶은 카페입니다^^
 
 

 
 
 
이 분과 모처럼 술 한 잔 하고 들어왔어요. 술집은 예전에 포스팅 했던 곳이라 따로 사진에 담지 않았습니다.
(익숙한 곳을 가는 습관이*.*)
 
 

 
 
 
제가 찍어 온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참, 커피 볶는 여자에서 주문한 커피가 참 맛있었어요^^
 
 
https://naver.me/xq5JNezt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