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맛집, 술집 등

[오송역 카페] 여기 빵, 엄청 잘 팔리네요 '미스터베이커리카페'

강 세무사 2024. 4. 2. 06:08
300x250
반응형
728x170

 
기차를 좀 기다려야할 때 가끔 찾던 개인 카페인데요, 
 
오송역에 코레일라운지가 생기기 훨씬 이전부터 있던 곳이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빵 굽는 카페, 미스터베이커리카페입니다.
 
 
 

 
 
 
여기예요. 
 
 
 

 
 
 
얼마 전, 모 카페에서 대기업 빵을 사다가 포장지만 바꿔 팔았다고 하지만 여기는 구워서 팝니다. 
 
그래서인지 여기서 파는 빵은 엄청 잘 팔려요.
 
 
 

 
 
 
쟁반에 쌓아 놓기가 무섭게 나가다 보니 일하시는 분들 빵 구우랴 커피 내리랴~ 정신 없어 보이셨어요. 
 
이 날도 자리가 없어 카운터 앞 자리에 앉아 있었거든요. 그래서 더욱 잘 보였다는. 
 
 
 

 
 
 
홀은 넓지 않습니다. 네모 반듯하지도 않구요. 이 작은 공간 끝에 빵 굽는 곳이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바라 본 바깥 풍경이예요. 좀 늦은 시간에 출발했어요. 
 
 
 

 
 
 
여기 카페의 또 다른 특징은 커피 만큼 다른 음료도 많이 나가는 것 같았어요. 

우유를 주문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았구요.

아마 기차를 타고 장거리를 가시는 분들이 기차 안에서 드시려고 사 가시는 듯요.
(영화 마녀에서 나오는 것처럼 계란 까묵는 분들은 없습니다^^;)
 
 
 

 
 
 
빵 구울 시간도 없어 보이셨어요. ㅋ
 
 
 

 
 
 
케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세트~
 
 
 

 
 
 
저는 이렇게 라떼 한 잔 홀짝 거리며 사람들 구경 중~
 
앗. 갑자기 외국인 등장, 제가 쳐다 보는 게 불편했던지 자꾸 쳐다 보네요-.-
(이 분도 빵을...ㅋㅋ)

 

 

 

 

 

 

다른 날 서울 오기 전에 카페에 들러 세트 메뉴를 시켜 보았어요. 세트메뉴는 단팥빵, 크림빵, 소보르빵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크림빵을 먹어 보았습니다. 맛있네요. ㅋ
 
 
 

 
 
 
사람이 많아 눈치 보며 한 장씩 찍다 보니 갑툭튀 사진~
 
 
 

 
 
 
교황빵이라는 게 있나봐요. 
 
 
 

 
 
 
저는 한 두 정거장 뒤에 내릴 예정이라 기차 안에서 뭘 먹지 않거든요. 가끔 커피를 들고 탈 때가 있지만. 

그리고 장이 안좋아 차 타기 전에도 잘 먹지 않습니다.
(고속버스를 두 번이나 멈춘 전력이 있어서요-.-)
 
 
그런데 교황빵은 궁금하긴 하네요. 
 
 
이렇게 장사 잘 되는 가게를 보면 웬지 기분이 좋습니다. 뭔가 경제가 잘 굴러가는 느낌도 들구요. 


 
 
https://naver.me/xvt1W8Ak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눌러 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