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맛집, 술집 등

[세종 고운동 아름동 카페] 아직은 썰렁한 이곳에 요런 고급 진 카페가 '스위치 커피'

강 세무사 2024. 3. 31. 08:56
300x250
반응형
728x170

 
법인 결산이 마무리 되어갈 즈음 직원들과 차 한 잔 마시러 왔어요. 

이번 결산은 유난히 힘드네요-.-


 
 

 
 
 예쁜 카페였어요.

이 동네에서는 보기 드문 곳입니다^^
제가 있는 곳은 세종시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곳이거든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커피도 카페도 고급진 스위치 커피입니다.

생긴 지 얼마 안된 신상 카페예요.


 
 

 
 
 
들어가자마자 묘하게 생긴 물건 발견. 건축사사무소에나 있어야 할 물건이 여기로 나온 것 같아요.


 
 

 
 
 
이건 또 뭔가요. 우리끼리 커피 원두 보관함이 아닐까 추측해 보았습니다. 


 
 

 
 
 
창가 자리가 많아 좋았어요. 마침 비가 오고 있어 멍 때리기 좋아 보였다는...


 
 

 
 
 
한 층에 높낮이가 다른 공간이 있어 자연스럽게 다른 분위기가 나와요. 여기는 윗 쪽~


 
 

 
 
 
로스팅 카페 같아요. 


 
 

 
 
 
대부분의 자리가 이렇게 나무로 되어 있어요. 


 
 

 
 
 
노트북 작업하기 좋아 보이는 자리~


 
 

 
 
 
여기두요.


 
 

 
 
 
이건 뭐지?


 
 

 
 
 
이 자리도 마음에 들어요.


 
 

 
 
 
카페 구경으로 정신 없을 때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밀크 초코렛도 주시네요. 이 귀한 것을~~~


 
 

 
 
 
커피가 진해서 좋았어요. 


 
 

 
 
 
앗.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사장님이 더치 커피를 한 잔 더 주셨어요. 

테이스팅하라고 주신 것 같은데, 사장님의 의도와는 달리 1+1로 기분이 좋아졌다는...ㅋ
(사장님, 보실 지 모르겠지만 이 커피도 맛있었어요^^;)


 
 

 
 
 
스위치 커피는 세종 시립 도서관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여기예요.

바깥 사진을 깜빡잊고 안 찍어와서 네이버에서 업어 왔어요. 

에, 스위치커피라는 상호가 아니었네요. 네이버에는 스위치커피라고 치면 나와요. 
 
 
마지막으로 카페 링크 걸어 볼게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꾸욱~
 
 
https://naver.me/G3XOoSRf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