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동네 맛집, 동네 술집/동네 맛집

[서울대입구역 관악타워점] 세븐일레븐 중에서 와인 종류가 가장 많은 곳이예요(feat. 5월 행사)

강 세무사 2024. 5. 12. 22:17
300x250
반응형
728x170

 세븐일레븐 와인 좋아하시죠?

서울대입구역 주변 세븐일레븐 중에서 와인 종류가 가장 많은 곳을 찾았어요.
 
바로 서울대입구역 4번 출구 관악캠퍼스타워 1층 관악타워점이예요. 
 
와인을 그닥 즐기지 않는 저도 여기 올 땐 '편의점에서 파는 와인 종류가 이렇게 많았어?'하고 놀래기도 했는데요, 

알고 보니 사장님께서 일부러 와인을 많이 갖다 놓으신 거였어요. 
 
 
 

 
 
 
엄청 많죠? 게다가 대부분 20% 세일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가능합니다. 
 
 
 

 
 
 
세븐일레븐 5월 행사인데, 와인도 하고 있구요^^
 
 
 

 
 
 
요런 작은 와인도 있구나...한 번 집어 봅니다-.-
 
 
 

 
 
 
옴마~ 3개에 12,000원....-.-;;;
 
삼겹살 집에서 먹는 소주보다 싼 것 같아...*.*
(이 참에 와인으로 갈아 타야 하나...몸에도 좋다는데...-.-)
 
 
어느 책이지는 모르겠지만, 와인을 하루에 한 잔정도 마시면 혈액 순환에 좋다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에 고깃집에서 포트와인을 마신 적이 있는데, 달달하니 맛이 참 좋았어요. 
 
 
 

 
 
 
서울대입구역 주변에 세븐일레븐이 많이 있는데요,

매장 규모나 점주님들의 선호도에 따라 진열상품이 조금씩 다른 것 같더라구요. 

사장님 개인 취향인지 모르겠지만, 유독 관악타워점에는 와인이 다양하게 많았어요. 
 


 

 
 
 
여기입니다^^
 
 
 

 
 
 
계단이 있는 1층이라 올라가셔야 해요~
 
 
 

 
 
 
와인 외에도 세븐일레븐 5월 행사로 모닝 콤보도 있더라구요. 
 
 
 

 
 
 
세븐 카페 커피도 관리 상태에 따라 커피맛이 조금씩 다른데요, 여기는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좋아요.

온 김에 모닝 콤보를 구입해 보았어요. 
 
 
 

 
 
 
일단 커피 한 잔~ 
 
모닝 콤보는 세븐 카페 커피 반값 할인 행사입니다. 1잔에 700원입니다.

원래가격은 1,200원~1,500원일 거예요.
 
 
 

 
 
 
나름 고급진 카스테라 픽~~

입맛 없는 아침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515 kcal입니다. 근데 요거 한 개에 4,000원...커피 할인 아니었으면 5,000원이 넘어가네요-.-
(모닝 콤보 할인으로 4,700원 결제했습니다)
 
 
암튼 맛난 것들은 비싸..*.*
 
 
 

 
 
먹고 가기로 했어요. 나름 전망 맛집~
 
 
 

 
 
 
생각보다 양이 적지 않네요.
 
 
 

 
 
 
입에다 카스테라 한 조각 넣고, 커피 한 모금 마시면 캬~~~~~
 
 
 
평소에 편의점 매니아라 자주 다니는데요, 이렇게 찍어 오긴 처음입니다. 
 
자세히 보니 편의점에 행사가 많더라구요.
 앞으로 종종 올려 보겠습니다^^
 
 
주말 저녁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