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동네 맛집, 동네 술집/동네 맛집

[세종 아름동 냉삼] 꽃잎대패가 아름동에도 생겼어요

강 세무사 2024. 8. 16. 19:46
300x250
반응형
728x170

 
지난해 9월, 나성동에 있는 꽃잎대패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요, 아름동에도 생겨서 소개해 드려요^^
 
 
 

 
 
꽃잎대패의 특징은 채소 종류가 다양하다는 거예요.
 
 
 

 
 
여기입니다. 누리빛문화공원 사거리에 있는 동행주차타워 2층에 있어요.
 
 
 

 
 
대기 타임도 있나봐요.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저는 급하게 저녁 약속을 잡아 오게 되었는데요, 마감 2시간 전이어서인지 한산합니다~
 
 
 

 
 
홀도 있고, 칸막이가 있는 단체석도 있네요.
 
 
 

 
 
냉삼 외에 쌈밥이나 쭈꾸미 점심 특선도 판매하고 있는데, 직원들이랑 점심 때 한 번 와 본 기억이 납니다.
 
 
 

 
 
자리에서 직접 주문하시면 되구요,,,
 
 
 

 
 
쌈재료는 무한리필입니다. 10가지가 넘는 것 같아요. 
 
 
 

 
 
엄청 신선해요~ 주문하시고, 원하시는만큼 식탁으로 가져 가시면 됩니다.
 
 
 

 
 
쌈과 함께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따로 있어요. 이것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물론 무한리필이구요~
 
 
 

 
 
이것만 떠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아요. 
 
 
 

 
 
부재료가 많으니 시간만 주어지면, 고기와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먹어 보고 싶네요. 
 
 
 

 
 
쌈 채소와 부재료 외에 후르츠, 과일,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셀프바는 ㄱ자로 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제가 좀 늦게 왔더니 예쁘게 구워 놨더라구요. 
이 날 만난 분은 고기를 잘 굽는 분이예요. ㅋㅋㅋ
(고기 먹을 때 이런 분 있으면 완전 편함-.-)
 
 
 

 
 
제가 큰 고기를 잘 못 먹으니 입 속에 쏙 들어갈 수 있게 잘라 놨네요. 고마워~~~
 
 
 

 
 
냉삼이 아니라 생고기를 시켰나봐요. 
 
 
 

 
 
고기 한 점 입에 넣고~ 소주로 세척*.*
 
 
 

 
 
재료 좀 더 가져왔어요. 
 
 
 

 
 
좀 탔네요. 쩝.
 
 
 

 
 
별로 안 가져온 것 같은데, 몇 개 집어 먹었더니 벌써 배가 부릅니다.
 
 
고기를 다양한 식감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 
쌈을 좋아하시는 분들, 
고기만 드시는 분들,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궁금하실까봐 나성동 꽃잎대패도 링크 걸어 드릴게요~ 
 
 
[세종 나성동 냉삼] 24가지 채소에 대패 삼겹살이 5,300원 '꽃잎대패' (tistory.com)

[세종 나성동 냉삼] 24가지 채소에 대패 삼겹살이 5,300원 '꽃잎대패'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24가치 채소에 냉동대패 삼겹살이 5,300원인 꽃잎대패입니다. 5,300원이라니-.- 저희 막내직원이 픽한 곳입니다 ㅋ 보시는 분들은 제가 매일 매일 고기만 먹는 줄 아시겠

bestcta72.tistory.com

 
 
꽃잎대패는 5,700원부터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인데요, 마감 1시간 전에는 주문을 끝내셔야 해요.
가게 연락처는 044-867-3867구요, 붐빌 때는 좀 붐비는 곳이라 미리 예약이 필요할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를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naver.me/5fPDsjSP

꽃잎대패 아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93

m.place.naver.com

 
 
 
휴가철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