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소소한 재미

[세종 도담동 스터디 카페] 분리된 공간이 많은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강 세무사 2023. 10. 24. 05:51
300x250
반응형
728x170

새벽에 눈이 떠지면 마케팅 책 한 권 들고 스터디카페로 가는데요, 오늘은 분위기 좀 바꿔볼겸 다른 곳을 다녀왔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세종시 도담동에 있는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입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입구예요. 엘알마 스터디 카페와 같은 건물에 있어요. 디플레이스는 5층, 엘알마는 6층이예요^^
 
 

 
 
이 날 저는 2시간을 이용했는데요, 2시간에 3,000원으로 엘알마 스터디카페와 동일합니다. 결제하고 들어가면 요렇게 생겼어요. 엘알마가 도서관 같은 분위기라면, 디플레이스는 독서실 같은 분위기같아요. 
 
 

 
 
이렇게 개방된 자리도 있어요. 저는 좀 개방된 분위기를 선호하는지라^^;;;
(칸막이가 있으면 졸려서요^^;;)
 
 

 
 
취향대로 골라 앉으시면 되요~
 
 

 
 
공부하는 공간은 총 3개의 룸으로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좀 더 프라이빗한 공간이예요~
 
 

 
 
이렇게요. 
 
 

 
 
궁금해서 열어 봤는데, 요런 느낌입니다. 독립적인 공간을 좋아하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방의 전체 분위기입니다. 뭔가 차분한 느낌이예요. 조용~ 조용~
 
 

 
 
여기는 타이핑을 할 수 있는 노트북 이용 공간이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이 공간이 있다고 해서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눈치 안 보고 마음껏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어요^______^)
 
 

 
 
저는 이 방이 넘나 맘에 듭니다. ㅋㅋ
 
 

 
 
의자도 진짜 편했어요. 이 날 포스팅을 두 개나 작성하고 나왔습니다~
 
 

 
 
복도를 사이에 두고 공간이 이렇게 분리된 구조입니다.
 
 

 
 
복도에는 요런 문구도 보이네요(끄덕끄덕~)
 
 

 
 
여기도 그룹 스터디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6인실, 4인실 2개가 있었어요. 코로나19 때는 화상 면접 공간으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었다고 하네요. 
 
 

 
 
사장님이 그룹 스터디룸에 따로 설치한 랜선이예요. 이게 아주~ 유용하다고 해요^^
 
 

 
 
복도에 있는 각종 물품들. 
 
 

 
 
스터디 카페 오실 땐 책만 들고 오시면 되요. 필요한 물건은 여기 다 있습니다. 세상 진짜 편해졌어*.*
 
 

 
 
여기는 간식 공간이예요. 사실 이 공간이 제일 중요하죠-.-
 
 

 
 
헛. 자유게시판~
 
 

 
 
여기 이용했던 분들이 남긴 메모예요. 놀라운 건,,,,
 
 

 
 
사장님께서 이런 메모들을 한 개도 안 버리고 요렇게 보관중이시더라구요. 
 
 

 
 
이 곳을 거쳐간 많은 분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햐...감동이얌...)
 
 

 
 
여기도 제가 좋아하는 커피가 공짜~♡
 
 

 
 
요상하게 스터디 카페만 오면 간식 거리가 마구 땡겨요-.-
이 사탕 참 맛있네요. 뭔들...ㅋㅋ
 
 

 
 
스터디 카페 입구에는 손 씻을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여기까지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소개였어요. 시설이 참 좋았구요. 세세하게 신경 쓴 부분도 많이 보이는 곳이예요. 
 
 
그런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전 개방감 있고, 조명이 밝은 분위기를 선호하는지라^^;;;

그래도 기분에 따라 종종 갈 것 같긴 합니다. 가끔씩 집중 안 될 때 분위기를 바꾸면 되기도 하거든요. ㅋ
 
 

 
 
https://naver.me/G4rThYKD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세종도담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8 · 블로그리뷰 24

m.place.naver.com

 
 
링크 걸어 드렸어요. 관심 있는 분들은 꾸욱~ 눌러 보셔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