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맛집, 술집 등

[샤로수길 분식 맛집] 인심 좋은 사장님의 매니매니? 많이 많이!

강 세무사 2024. 3. 26. 11:40
300x250
반응형
728x170

 
샤로수길을 갈 때 가끔 들리는 분식집이 있어요. 
그 때도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맛있네요^^
 
 

 
 
 
분명히 떡볶이를 시켰는데, 이렇게 라면이 같이 나옵니다. 그런데 맛도 있어요. 
 
 

 
 
 
이렇게 나오거든요. 제가 최근에 먹은 떡볶이 중 제일 맛있는 떡볶이였어요. 
 
 

 
 
 
김밥도 시켜 보았습니다. 요것도 맛있네요.
 
 

 
 
 
여기인데요, 샤로수길은 윗길과 아래길, 이렇게 두 길이 먹자 골목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 중 윗길 중간에 있는 분식집이예요.
 
 

 
 
 
가게 이름도 모르고 다녔는데, 이름이 있었네요. 매니매니^^
 
 

 
 
 
떡볶이가 5,000원인데,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맛이 좋아요. 사장님 솜씨가 보통이 아니십니다. 
 
 

 
 
 
가게는 아담한 편이예요. 
 
 

 
 
 
저는 주로 길이 보이는 이 자리에 앉습니다.
 
 
 

 
 
 
떡볶이도 예전에 먹던 맛이라 제 입에 잘 맞아요. 바로 이 맛이예요. 우리 동네를 와야 먹을 수 있네요. 쩝
 
 

 
 
 
국물이 잘 베인 양배추예요. 
 
 

 
 
 
매니매니김밥입니다. 기본 김밥이 저는 좋더라구요. 
 
 

 
 
 
양이 많아 다 먹지 못하고 결국 포장해서 가져왔어요. 다음 날 다 먹었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사장님과 얘기를 나눠보니 좋은 일도 많이 하고 사시더라구요. 
자주 오는 편이 아님에도 기억해 주시고...총기가 넘치시는 분..^^;
 
 
샤로수길 오시면 꼭 드셔보셔요~
 
 
https://naver.me/5fnodSFr

매니매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3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