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일상/맛집, 술집 등

[대전 둔산동 파스타] 까르보나라와 몽골리안 쉬림프 필라프 '본테이블'

강 세무사 2024. 3. 25. 05:17
300x250
반응형
728x170

 
오랜 만에 느글느글한 파스타 점심을 먹었어요 ㅋ
 
사실 얻어 먹었습니다.

어떤 분이 밥을 사시겠다고 하셔서 장난 삼아 비싼거~~라고 했더니 여기를 소개해 주셨거든요. 
(좀 미안하네요. 나중에 밥을 사야겠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이탈리아 음식 전문 본테이블입니다. 
 
 

 
 
 
까르보나라 파스타입니다. 
 
가끔 파스타가 땡길 때가 있는데요, 저는 꼭 술 마신 다음 날 요런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뭔가 부드러운 것이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 들어서요. ㅋ
 
 

 
 
 
대전 정부청사역 4번 출구에서 700미터 거리에 있는 곳이예요. 사학연금 근처입니다. 
 
 

 
 
 
이런 음식들을 판다고 해요...제가 평소에 먹는 음식은 일도 없네요 -.-
 
 

 
 
 
일단 가게가 예뻐요. 메뉴에 맞게 잘 꾸며진 인테리어도 음식 호감도를 높이는 요인이 되는 것 같아요. 
 
 

 
 
 
여기가 딱 그런 곳이었어요. 
 
 

 
 
 
제 눈에 가장 먼저 들어 온 야외 테이블. 날씨 좋은 날 여기서 점심을 먹으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각도로 본 야외 테이블~
 
 

 
 
 
웬지 공간을 분할하여 각각 다른 느낌을 주고 있어요.
 
 

 
 
 
어릴 때 가끔 가던 경양식 집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테이블이 다양하게 배치되어 있어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게 되네요^^;
 
 

 
 
 
여기가 메인 홀이예요. 들어가자마자 있구요,
 
 

 
 
 
카운터 바로 앞에 있는 자리입니다.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녀서 좀 불편한 자리였어요. 
 
 

 
 
 
센스 있는 직원 분이 안쪽 자리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 테이블은 또 이렇게 세팅되어 있네요. 
 
 

 
 
 
뭐 먹지?
 
 

 
 
 
메뉴판만 뒤적 뒤적~
 
 
갑자기 귀차니즘 몰려옴. 2인 세트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2인 세트는 샐러드+까르보나라 파스타+쉬림프 필라프+에이드가 나와요. 
 
 

 
 
 
맥주도 판매 하네요. 점심이라 생략~
 
 

 
 
 
피클과 무가 나왔어요.
 
 

 
 
 
에이드가 나왔는데, 양이 많아요. 
 
 

 
 
 
샐러드 등장~ 평소에는 즐겨 먹지 않았는데, 느끼한 파스타를 먹다 보니 요게 있어서 다행입니다 ㅋ
 
 

 
 
 
소스에 잘 버무려진 야채들.
 
 

 
 
 
덕분에 파스타는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쉬림프 필라프라는 음식입니다. 
 
 
각종 해산물에 야채를 섞어 볶은 밥이예요. 몽골리안 쉬림프 필라프라는데, 몽고 사람들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나보네요 ㅋ
 
 

 
 
 
불맛이 진하게 올라옵니다. 
 
 

 
 
 
처음에는 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2인 세트 양이 꽤 많더라구요.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더 맛있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덕분에 점심 한 끼를 훌륭하게(?) 해결했네요~
 
 
https://naver.me/5359LuWr

본테이블 : 네이버

방문자리뷰 529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월요일이군요.

저에게는 이번 한 주가 매우 중요한 날들이 될 것 같아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