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여행 후기/여행후기(해외)

[베트남 달랏 여행] 뭔가 기이하고 독특한 건축물 '크레이지하우스'

강 세무사 2024. 7. 8. 16:36
300x250
반응형
728x170

 
상상 속의 집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크레이지 하우스를 다녀왔어요. 
 
 

 
 
상상 속의 예쁜집이 아니라 뭔가 기이하고 독특한 집이예요. 
 
사람을 자연으로 되돌린다는 주제로 만든 집이라고 합니다. 무려 2,000제곱미터에 지어진 집이예요. 
600평이 조금 넘네요. 허...
 
 

 
 
크레이지하우스에서는 숙박이 가능해요. 게스트하우스가 있더라구요.

게스트하우스는 우리 돈으로 1박에 3만원대에서 4만원대 정도 되구요. 하우스 안에 카페도 있어요. 유료입니다^^
 
 

 
 
크레이지하우스 위치 정보예요. 무료가 아니었네요. 입장권이 우리 돈으로 4,000원 정도 하는 모양입니다.
 

 

 
 
으~ 두리안? 전 이 과일을 못 먹겠어요. 냄새가 좀 역하더라구요-.-

크레이지하우스 옆에 과일가게가 있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크레이지하우스 밖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사진은 엄청 잘 받네요. ㅋ
 

 

 
 
들어가 봅니다.
 

 

 
 
반듯하지 않고, 죄다 곡선...에,,,적응이 안되네요. 
사실 의도적으로 직선이 아닌 곡선 형태로 지었다고 해요. 
 
 

 
 
여기서는 아이들과 "나 잡아 봐라~"하시면 안되요. 
진짜 못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애들이 보면, 환장할 만한 곳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 오시면 강추예요^^)
 
 

 
 
숨어 있기에 딱~ 좋은 장소...ㅋ
 
 

 
 
이렇게 생긴 곳을 구경하기도 하고, 쉬기도 하는 건데...귀신 나올 거 같아..-.-
 
 

 
 
기이하죠? 
 
 

 
 
크레이지하우스는 세계에서 가장 이상하게 생긴 건물 2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ㅋ
 
 

 
 
호기심을 일으키는 계단들...저 위에는 뭐가 있을까.
 

 

 
 
나무겠죠?-.-
 

 

 
 
계단으로 올라가면 사진 찍기 좋은가 봐요. 
 
 

 
 
여기는 카페~
 
 

 
 
카페는 크레이지하우스 들어가자마자 있어요. 쉼터 같은 느낌. 
 
대충 아무렇게나 생긴 돌덩이에 앉아 마시는 커피도 좋네요^^
 
 

 
 
이것도 다 만든 거랍니다^^
 
 

 
 
사이 사이 실제로 사용 중인 공간도 많았습니다. 
 
 

 
 
이런 길들도 많아요.
 
 

 
 
이런 길도 있구요.
 
 

 
 
하나 마음에 든 것은 나무들이 많아서 그런 지 시원합니다^^
 

 

 
 
여기가 게스트하우스 건물인 것 같아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런 곳이 나오는데, 개방되어 있어서 좀 더 볼 수 있었습니다. 
 
크레이지하우스에 있는 게스트하우스는 10개 정도 됩니다. 제가 본 방은 호랑이방인데요, 동물별 컨셉에 맞춰 꾸며진 듯 해요. 
 
우리 나라 레고랜드 호텔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여기가 침실~
 

 

 
 
테이블~
 
저는 여기서 잠을 못 잘 것 같아요. 낮에도 이렇게 으스스한데...*.*
 

 

 
 
크레이지하우스는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 많이 오신 것 같아요. 성인들끼리 오기에는...-.-
 

 

 
 
길 건너편에서 찍은 크레이지하우스입니다. 
 
 

 
 
허...이 언냐~ 크레이지하우스에서 땅콩을 파는 언냐인데, 햐...집요하게 쫓아 다녀가지고,,,
저희 팀원 분들이 땅콩을 사 주셨어요. 과일하고.
 
실제로 베트남 여성분들이 생활력은 최고라고 하네요. 
 

 

 
 
제가 안 먹고 있으니 손수 까주시는 팀원 분. 감동이얌~
 
 
여기까지 크레이지하우스였구요. 
 
성인들끼리 오는 것은 비추, 아이들이 있으면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