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냥냥엄니 일상/엄마와 고양이

[고양이 집사] 오랜만에 흑냥이 근황 올려요^^

냥냥엄니 2024. 5. 11. 11:18
300x250
반응형
728x170

 

 

엄마네 집에 공간 박스 몇 개를 갖다 놓았어요. 

 

 

 

 

 

호기심천국냥~ 언제 또 거길 올라간거야.

 

 

 

 

 

 

마음에 드는 지 한참을 앉아 있네요. 

 

흑냥이한테 좀 미안하기도 합니다. 엄마가 짐 많은 건 질색하시는 분이시라 흑냥이는 캣타워도 없거든요.

 

 

 

 

 

 

당근마켓에서 구입한 공간박스 가져 올 때도 이백만 배 눈치를 보고 들여 놓음-.-;;;

이거라도 있어서 흑냥이가 올라갈 곳이 생겼어요.

 

다행입니다^^;;

 

 

 

 

 

 

공간박스 한 개를 뒤집어 방석을 깔아 급한대로 의자로 사용하려고 했는데, 이 녀석이 벌써 자리를 잡음*.*;;;

 

 

 

 

 

 

아놔...좀 비켜봐...앉아 보게...

 

폼을 보니 한참 기다려야할 것 같네요. 

 

 

 

 

 

 

뭔가 의기양양해 보입니다. 

 

근데 이눔이 왜 짝눈을 뜨고 난리얌-.-;;

 

 

 

 

 

 

침대에서 노트북 할 생각에 나눔 받은 독서대인데, 뭐...역시 흑냥이 물건이 되었어요. 

(요건 일주일 정도 쓰다 재나눔해버렸네요. ㅋ)

 

 

 

 

 

 

요즘 살도 부쩍 빠지고...다시 몸이 안 좋아지는 건지 걱정이 많아요. 

 

 

제발...건강하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