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728x90
반응형

2022/11 22

[동대문 숙박] K스타 메트로 호텔 숙박 후기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네요. 전 겨울을 싫어하는데요, 올해는 늦게 온 겨울이어서인지 싸늘한 공기가 반갑게 느껴집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K 스타 메트로 호텔인데요, 직거래가 아닌 아고다 어플을 다운 받고 첫 예약을 한 곳이예요. 호텔 어플 중에 아고다가 제일 싼 것 같아요. 이 호텔은 동대문역사공원역 13번 출구에 있는 기승빌딩 7층~10층에 있습니다. 어떤 분이 얘기하길 '게스트하우스는 가기 싫고, 호텔은 너무 비쌀 때 이용하기 좋은 곳'이라고 했는데, 그 말이 딱 맞았어요. 제가 결제한 금액을 보니 42,127원이네요. 물론 주중 요금이지만, 1만원~2만원 정도 더 받는 수준이예요. 프론트는 7층에 있어요. 동대문을 진짜 오랜 만에 왔습니다. 뭔가 주변이 낯선 것이 많이 바뀐 것 같아요. 제가 ..

[마포 호텔] 글래드 마포 조식 뷔페 마키노차야 후기

글래드 마포 호텔 조식 뷔페는 로비층(8층)인데요, 마키노차야였어요.  제 생각엔 위탁을 했거나 장소만 빌려서 제공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소개해 볼게요^^  조식은 7시부터입니다. 9시에서 10시 사이에 끝이 나는데요, 정확한 시간을 물어 보지 않았네요*.*가격은 투숙객 할인으로 22,000원입니다.      여기입니다~ 마키노차야가 원래 씨푸드 뷔페 음식점이라 어떻게 나오지는 궁금했어요.     장소는 넓었습니다. 구석 구석 손님이 계셔서 요렇게 찍었어요.     막상 가 보니 호텔 조식 뷔페로 세팅되어 있네요. 마키노차야 메뉴는 안나와요-.-    국 종류예요. 미역국과 된장국입니다~ 전 미역국 선택!     밥은 흰밥만 제공되고 있었구요.     계란 후라이와 스크램블이 나옵니다.    앗. ..

[마포 호텔] 글래드 마포 숙박 후기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글래드 마포입니다.     이 호텔도 한 번쯤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직거래 검색할 때 자주 보이던 호텔이었거든요. 4성급 호텔입니다.      글래드 호텔은 대림이라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인데요, 그러니까 한국산인거죠^^호텔 전용 건물은 아니더라구요. 8층부터 호텔입니다. 글래드 호텔은 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 센터 그리고 메종 글래드라고 제주에 있어요.      이렇게 공덕역 9번 출구에서 바로 연결되는 호텔이예요. 오우~ 게으른 저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이군요-.-     로비가 넓진 않지만, 좋았답니다. 뭔가 차분한 분위기. 게다가 세븐 일레븐이 입주해 있어서 편리했구요.      이 곳에서 차 한 잔 마시면 캬~ 좋을 것 같지만, 체크인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송파 숙박] 호스텔베네 숙박 및 조식 서비스 후기

호텔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숙박권 직거래 검색이 손에 붙었어요.토요코인 호텔 침대에 누워서 폭풍 검색 중 발견한 호스텔베네. 예정되어 있는 개발사 미팅을 끝내고 바로 달려갔습니다.호텔? 호스텔? 모텔? 뭐지?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호스텔은 게스트하우스 같은 거라고 하네요.호스텔베네는 몽촌토성역 부근에 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몽촌토성역까지 지하철로 이동했습니다. 지하철 아주~ 칭찬해. 우리나라 대중 교통은 쥔짜~ 끝내줍니다. 관악구에서 태어나 자란 저는 이 동네가 처음입니다-.- 송파구예요. 찾아 보니 방이 먹자골목이 있다고 해서 찾아 갔습니다. 마침 법무사님이 이 근처에 있어 저녁을 같이 먹었어요. 정면에 보이는 것이 롯데타워예요. 오~~올림픽 파크인가요? 이런 곳도 있더라구요.들어가 봅니다. 체크..

[영등포 호텔] 토요코인 서울 영등포점 조식 뷔페 후기

조식 먹고 왔어요~ 결론은 호텔 조식이 아닌 그냥 조식이예요. 구내식당에 온 기분입니다^^ 그래도 저렴한 숙박요금에 조식까지 한 번쯤 와 볼만 한 것 같아요.      토요코인 서울 영등포점 조식은 2층에서 제공되고 있었어요.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이런 자리가 보이는데요, 휴게실 같은 곳인가 봐요.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저가형 호텔이다 보니 조식도 초 간단인 것 같아요. 이렇게 죽이 하나 있었구요~     밥하고 국이 있어요. 이날 호박 된장국이 나왔어요.     한식 위주인 것 같아요. 어떤 호텔보다도 반찬 가짓수가 많았어요. ㅋ그래서 이번엔 한식으로~     이게 전부입니다. 뭐...사진도 몇 장 없어요.      식빵도 있습니다. 문제는 어제 피자를 먹어서 오늘..

[영등포 호텔] 토요코인 서울 영등포점 숙박 후기

블로그를 보시면 제 서식지(?)가 보이실 텐데요,  제 출퇴근 동선을 따라 다니다 보니 이르케 되었습니다-.-시간이 나면 좀 더 멀리 가 볼게요.  한 번쯤 꼭 소개해 드리고 싶은 호텔이었어요^^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토요코인 호텔입니다.    토요코인 호텔이라고 해서 전 토요일? 코인? 뭐 이렇게 생각했었는데요, 그게 아니더라구요. 일본 호텔이구요. toyoko-inn입니다.  도쿄와 요코하마 중간에 있는 있는 회사라 이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inn은 여관이라는 뜻이니까요.     2004년 설립된 토요코인 코리아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2008년 부산중앙역 오픈을 시작으로 부산역, 서울동대문(2개), 부산서면, 대전정부청사앞, 부산 해운대(2개), 인천 부평, 서울 강남, 대구 동성로, ..

[을지로 호텔] 프레지던트 호텔 점보 조식 뷔페 후기

간만에 호텔 조식 뷔페 서비스를 이용해 봤어요. 호텔을 자주 댕기다 보니 주머니가 너덜너덜해져서 조식 뷔페 서비스 이용을 고민하게 되었거든요-.-에드센스 승인도 계속 안되고 말이죠. 원래 계획은 에드센스 승인 받고 여기서 받는 광고료로 호텔을 계속 다니자였는데,,,,애드고시가 맞긴 하네요. 이런 된장...그래도 계속 도전해 봐야죠^^; 오늘은 프레지던트 조식 뷔페 후기을 올려 볼게요. 프레지던트 호텔 조식 뷔페 식당 이름은 점보였어요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는데요, 투숙객 가격은 22,000원입니다. 식당 분위기는 좀 오래되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음식 종류가 많진 않은데도 뭔가 고급져 보여요. 음식은 테이블과 분리된 공간에 가로로 길게 있었어요...

[호텔 숙박요금] 호텔 숙박권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올해 9월부터 본격적으로 호텔을 다니면서 나름 숙박권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요령이 생겼어요. 그냥 저의 짧은 경험담이니, 참고 삼아 봐 주세요^^      ◆ 8월 다녀온 호텔 1개는 꽝~ 8월에 중고 나라에서 처음으로 숙박권을 구입했어요. 평택항에 있는 웨스턴베이마리나 호텔이었습니다. 나중에 네이버 최저가를 찾아 보니 거의 정상 가격을 주고 구입을 했더라구요-.-   ◆ 호텔 숙박권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조건 호텔 숙박권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한데요, ① 주말보다는 주중을 이용하셔야 해요. 주말에 주로 이용하는 호텔의 특성상 주말은 무조건 피하셔야 해요. 대부분의 호텔이 주말 숙박요금을 주중 숙박요금보다 1.5배~ 2배 정도 더 받습니다.  주말을 이용하셔야 한다면, 금..

[을지로 호텔] 프레지던트 호텔 숙박 후기

호텔 숙박요금은 언제가 제일 저렴할까요? 바로 지금이예요. 11월이 비수기입니다^^그래서 열심히 댕기는 중이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롯데호텔 서울 바로 옆에 있는 프레지던트 호텔입니다. 롯데호텔 서울에 있을 때 이 호텔도 한 번 와 봐야지 생각했는데, 오늘이네요!이 호텔이예요. 아마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이 호텔에 대한 아련한 추억이 있을 지도 모르겠어요. 숙박은 아니더라도 시내에 나오면 꼭 보게 되는 호텔이거든요. 4성급 호텔입니다. 옆에 롯데호텔 서울 때문에 좀 찐따(?)처럼 보이지만, 사실 좋은 호텔이예요-.-코흘리개적부터 보던 호텔인데 제 나이가 50이 넘었으니 엄청 오래된 호텔이겠죠.앗! 해밀톤 호텔과 동갑이네요. 1973년에 지어진 호텔입니다. 웬지 설레이네요^^*회전문 안에 요런 장식..

[여행사진] 그랜드 캐년 동굴(feat 그리피스 천문대)

그랜드 캐년에 이런 동굴이 있는 지 처음 알았네요.저도 가 보질 않아서 그랜드 캐년 사진 올릴 때 빼 먹음요-.-추가로 올려 봅니다.    그랜드 캐년에 이런 곳이 있군요. 그랜드 캐년 동굴에 호텔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네이버에 검색해 보니 1박에 143만원이라고 하네요. ㅎㄷㄷ 전 돈주고 묵으라고 해도 못 묵을 것 같아요*.*;;;;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딱딱한가?!어떻게 이런 곳에 호텔을 지었을까요?-.-     햐...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멋진데, 실제로 보면 어떤 느낌일까요? 역시 최고의 예술 작품은 자연인 것 같습니다.      이 분이 저에게 사진을 투척해 주신 분이에요. 여행이 인생의 전부인 분이신 것 같은...이 분은 어떤 깨달음이 있었을까요.     사진을 묶..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