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와 함께하는 원격 세금신고

문의 01029495640(직통)

자세히보기
728x90
반응형

2024/10 17

[홍콩 여행] 처음 가는 짠내 폴폴 자유 여행(feat. 짐벌)

중고나라 숙박권을 뒤지다가 대형 사고(?)를 쳐 버렸어요. 홍콩 호텔 숙박권을 구입해 가지고-.- 이 책 한 권 읽고 처음으로 홍콩 자유 여행을 갑니다. "저 홍콩 가요~~" 비행기 예약부터 초보티 팍팍 내고 있어요-.- 저가 항공사라 맨 몸으로 가서 맨 몸으로 와야 하는 상황... 이번엔 영상도 찍어 오려고 당근 마켓을 뒤져 짐벌도 샀건만...얘도 두고 가야 하네요. 흑... (사람 몸뚱어리보다 비행기 수화물 가격이 더 비싸더라구요...) 이런 상황인 줄도 모르고, 설레는 마음에 짐벌 구경 중...오메...신기한 것...(이 때까지만 해도) 설명서도 꼼꼼히 읽어 보고...그런데 읽어도 잘 모르겠네요. 쩝. 영상은 휴대폰으로 찍어와야할 것 같아요. 흑. 여행경비는요,1. 호텔 숙박(3박 4일) 1인 60..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초코 크림 소라빵을 먹어 봤어요

얼마 전 카카오 쿠폰을 받았어요. 저장하기를 한 후 며칠 가지고 있었구요. 오랜만에 서울에서 강의가 있어 오송역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으~~ 떨려... (하필이면 미역국 정식...긴장을 많이 타는 성격인지라 술술 잘 넘어가는 걸 고르다 보니...-.-) KTX를 타고, 모처럼 아끼던 시계도 차 봅니다. 50분 안에 끝내야 하거든요. 그런데,,,강의 시작 1시간 전에 도착해 버렸지 뭐예요*.*;;; 그 때 이 쿠폰이 생각 났어요. 주문해 보았답니다.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뭔가 성의없어 보임...-.-;;; 이런 거였군...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외에는 먹어 본 적이 없는지라... 초코 크림 소라빵입니다. 먹어 보니 그렇게 달지 않고 초코 본연의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스타벅스는 스타벅스구나...ㅋ ..

[세종시 도담동 유튜버 맛집] 오랜만에 완미족발&보쌈에 소주 한 잔!

오랜만에 소주 한 잔 했습니다. 거의 보름만이네요. 저는 하반기에 일이 없는 직업인지라 술 한 잔 먹기가 팍팍하긴 합니다. 주머니 사정이 영~~~ 그래서 모처럼의 술자리가 반가웠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가게는 세종시 도담동에 있는 완미 족발 세종 도담점입니다. 이 가게를 좋아하는 이유는 양이 적당하면서 맛있다는 점이예요. 여기인데요, 종종 와서 술 한 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전 족발이나 보쌈을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먹다 보니 종종 땡기긴 하네요) 방송에도 많이 나온 프랜차이즈인가 봐요. 가게 안은 깔끔합니다. 고급져 보이기도 하구요. 자리가 많은 것 같았는데, 다들 예약을 하셨나봐요-.-;;;; 세계 최초 족발 오마카세집이랍니다*.* 저희는 족발&보쌈 메뉴로 주문했어요. 여기도 자리에 키오스크가..

[관악구 신림동 점심] 옛날농장 신림점에서 뚝배기 불고기 먹었어요^^

옛날 농장은 오래된 가게 같은데, 이제까지 가 볼 기회가 없었어요. (참, 요상한게 삼겹살에 소주를 그렇게 먹었는데도 옛날 농장에서 먹은 기억이 없네요) 미팅이 끝나고 옛날농장 신림점에서 함께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올해 6월, 베트남에서 먹고 처음인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가게예요. 정신이 없어서 가게 정면 사진을 못 찍어 왔어요. 요즘엔 사진도 저작권이 있어서 이렇게 밖에 안되네요-.-;;;; 서울에 계신 분들은 익숙한 가게일 거예요. 지나가다 드문 드문 보였던 가게거든요. 여기는 고깃집이예요. 한 번 와 보고 싶은데, 같이 올 사람이 없네요. 쩝 고기가 맛있어 보였어요. 가격도...착해 보이고... 세 명이서 같이 왔는데요, 한 분은 이렇게 육회 비빔밥을 드셨구요, 다른 한 분은 꼬막 비빔밥을 ..

[서울대입구역 찜질방] 관악 24시 불가마 사우나 이용 후기

코로나19가 왔을 때 타격이 제일 심했던 곳이 찜질방이었던 것 같아요. 이 후 전기요금, 수도요금 인상으로 두 번째 타격을 받으면서 동네에서 24시간하는 찜질방이 사라져 버렸답니다.  현재 서울대입구역~신림역 사이에 남아 있는 24시 찜질방은 삼모 스포렉스와 24시 불가마 사우나 뿐인 듯요.   [관악구 신림동 찜질방] 삼모스포렉스 이용 후기 [관악구 신림동 찜질방] 삼모스포렉스 이용 후기여기는 제가 종종 가던 곳인데요, 이제야 소개를 해 봅니다.      이 동네에서는 비교적 깔끔한 찜질방예요. 스포츠센터도 같이 있어 동네분들이 많이 이용하세요.      신림역 4번 출구에bestcta72.tistory.com  예전에 올린 포스팅 다시 올려 볼게요.      관악프라자에 있는 찜질방이예요. 관악프라자..

[조치원역 빵집] 복숭아 빵 드셔보세요~ 'coffee와 빵'

조치원역사에 복숭아 빵을 파는 빵집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이 빵인데요, 웬지 복숭아와 닮은 것 같기도 하고 ㅋ 조치원 역사 옆에 있는 빵집이예요. 복숭아빵은 여기 사장님 따님 분이 개발하신 거라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단 궁금해서 1개 주문해 보았습니다. 두툼한 것이 안에 뭐가 들어 있을 지 궁금하네요. 생크림인지 슈크림인지 알 순 없는데, 디게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은데? 복숭아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네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낮에 커피를 많이 마셨다고 말씀 드렸더니 따뜻한 물 한 잔을 주셨어요. 복숭아빵을 먹고 나니 다른 빵도 궁금해서 기웃기웃~ 기차 시간만 아니었다면 요것도 한 번 먹었을 것 같은데, 뭐였더라? 다른 빵집에서 못 보던 빵 같아요. 여기 ..

[조치원역-영등포역] 무궁화호 타고 서울 가는 길을 담아 봤어요

서울에 일정이 있어 무궁화호를 타고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평일에는 다행히 저렴한 기차표가 남아 있더라구요. 오전 11시 미팅이라 당일 날 출발하면 늦을 것 같아 전날 저녁에 출발했어요. 세종시 도담동에서 조치원역으로 가는 버스는 많습니다. 500번, 601번, 801번, 991번 무려 4대나 있네요. 500번 버스 당첨~ 500번 버스는 세종-공주 버스입니다. 예전에 공주터미널을 이용하려고 타 본 적이 있는 버스인데요, 오늘은 이 버스를 타고 조치원역으로 갑니다. 하루에 21회 운행한다고 되어 있네요. 이게 어디야... 500번 버스입니다. 이번엔 많이 안 기다렸네요. 아,,,그런데 기사님이 너무 신나게 달리시더라는...-.-;;;; 조치원역에 도착했어요. 기차 시간이 좀 남아서 조치원역 밤 풍경 몇 장..

[고양이 집사] 노령묘 흑냥이 원룸 적응 중이예요

이 눔에게는 넘나 갑작스러운 상황이라 걱정이 좀 되었어요. 데리고 내려 온 지 2주는 된 것 같아요 노령묘 흑냥이 원룸 적응기입니다^^ 한 동안 의자에 앉아서 이렇게 있더라구요. 고양이 키우실 때 억지로 쉼터를 만들어주지 마시고, 고양이를 관찰하면서 자주 가는 자리에다가 만들어주시는 것이 좋아요. 고양이는 자리를 자주 옮기는 습성이 있거든요. 장난감도 새로 사줬는데, 관심 1도 없고, 이러고 있네요*.*;;;; (일단 자세를 보니 좀 편해진 것 같기도 하고...) 요 자리가 바깥 풍경을 훤히 볼 수 있는 자리거든요. 고양이 눈높이에서 생각해 보면 이해가 되기도 하네요 ㅋ 애착 인형 챙겨오기 잘한 것 같아요. 이사가실 때 고양이가 쓰던 물건 한 개 정도는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손금이 너무 선명해서 모자..

[세종시 아름동 분식]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쵝오! '두끼 세종아름점'

세종시 아름동에 두끼가 생겼어요. 오랜만에 두끼에 가 보았습니다. 저처럼 분식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쵝오예요. ㅋ 생긴 지 한 1년 정도 된 것 같아요. 밖에서부터 신상 느낌이 물씬~ 이 날은 저 혼자 먹으러 왔습니다. 점심 생각이 없어 걸렀더니 오후 3시가 되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두끼는 분식 재료를 가져다가 해 먹는 방식인데요, 제가 좀 어리버리하고 있으니 매니저님이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첫 번째 그릇은 떡볶이 재료를 담는 그릇이구요, 두 번째는 조리 냄비, 세 번째는 갖가지 사이드 메뉴를 담는 그릇이고, 마지막은 앞 접시 같은 거예요 가져 오실 때 주의할 점은 다 못 드시면 환경부담금이 있다고 해요. 실제로 저희 직원들이 환경부담금을 낸 적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홀 한가운데 푸짐한 재료가 준비되..

[마이카운슬러] 고민 있으신 분들 서두르세요. 10회 무료 심리 상담 진행하신데요(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신청 가능)

심리 상담 플랫폼 기업 마이카운슬러에서 10회 무료 심리상담 서비스를 진행하신답니다. 그동안 묵혀 두었던 고민들, 한 번 털어 놓아 보아요. 좋은 기회 같아요! [내 손 안의 심리 상담] 명절 스트레스 이렇게 풀어 보세요 '마이카운슬러' (tistory.com) [내 손 안의 심리 상담] 명절 스트레스 이렇게 풀어 보세요 '마이카운슬러'추석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현대인들에게 추석은 가을의 풍성함을 나누는 기쁜 날이기도 하지만, 언제부턴가 1년에 한 번 부모님을 찾아 뵙는 숙제같은 날이기도 한 것 같아요. 특히 결혼하신 bestcta72.tistory.com 제 블로그에서 한 번 소개해 드린 회사입니다. 착한 서비스를 진행 중이어서 다시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바쁘다고, 여유가 없다고, 미루고 미루다 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