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tax365.co.kr

어플보다 편해요. 해 보시면 압니다^^

자세히보기

강세무사 취미/숙박후기

2024년 1월~2월 다녀 온 호텔 숙박 및 조식 뷔페 후기

강 세무사 2024. 3. 15. 08:20
300x250
반응형
728x170

 

2024년 1월과 2월에는 동네 숙박을 주로 이용하였습니다. 

 

 

요번에 느낀 점은 모텔은 신상이, 호텔은 오래된 호텔이 좋더라구요. 

(이런 저런 이유로 주로 모텔을 이용했네요-.-)

 

 

 

 

 

굿모닝 레지던스 휴 로비입니다^^

 

 

 

■ 대전에서의 마지막 숙박, 굿모닝 레지던스 휴 숙박  및 조식 뷔페 후기

 

[대전 둔산동 호텔] 쉼터 같은 느낌, 굿모닝 레지던스 휴 숙박 후기 (tistory.com)

 

[대전 둔산동 호텔] 쉼터 같은 느낌, 굿모닝 레지던스 휴 숙박 후기

일 때문에 교육이 한 주 늦어졌어요. 그래서 다시 숙박 예약을 했답니다. 흑... (이제 집에서 쉬고 싶다-.-) 둔산동에 있는 저렴한 숙박만 이용하다가 더 이상 이용할 곳이 없어 조금 비싼 호텔을

bestcta72.tistory.com

 

 

교육 때문에 총 7곳을 숙박하였구요, 여기가 마지막 숙박이었어요. 

(제가 차가 없는데다 아침잠이 많아 어쩔 수 없이 숙박 시설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여기는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된 느낌이었어요. 이전 호텔보다는 1만원 정도 비싼 곳입니다.

10년 전 쯤에 일반인들에게 분양한 호텔이었나봐요. 분양권이 가끔 나올 때도 있습니다. 

가격은 4,000만원 정도였는데, 팔렸나 모르겠네요. ㅋ

 

 

[굿모닝 레지던스 휴] 조식 뷔페 후기예요 (tistory.com)

 

[굿모닝 레지던스 휴] 조식 뷔페 후기예요

오늘은 굿모닝 레지던스 휴 조식 뷔페 후기를 올려 볼게요. 대전 둔산동 호텔에서 조식 뷔페가 나오는 곳은 토요코인, 둔산그레이톤 그리고 굿모닝 레지던스 휴입니다. 물론 제가 다녀온 곳 기

bestcta72.tistory.com

 

 

 

대전 둔산동 호텔은 대부분 레지던스 호텔이었는데요, 이 중 조식 뷔페 서비스가 있는 곳은 둔산그레이톤이랑 굿모닝레지던스 휴였어요. 뭐...나름 괜찮았습니다. 

 

 

 

■ 오랜 만에 홍대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 숙박 및 조식 뷔페 후기

 

 

홍대에서 조금 떨어진 합정역 근처에 있었습니다. 

 

 

[서울 마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 숙박 및 조식 후기 (tistory.com)

 

[서울 마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 숙박 및 조식 후기

디자이너스 호텔은 이미 한 번 다녀 왔지만, 숙박권이 저렴하게 나와 다시 다녀오게 되었어요. 서울에서 저녁 약속이 있어 마침 필요했거든요.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

bestcta72.tistory.com

 

 

 

좀 오래된 곳이긴 하지만, 주변 호텔 숙박요금을 생각하면 나름 괜찮았던 곳이예요. 

조식 뷔페도 있어서 이용해 보았는데, 간편식이라 따로 포스팅하지 않고 숙박 후기 포스팅에 넣어놨어요. 

 

 

■ 대전에서 만난 독특한 부띠크 호텔, 만월호텔

 

대전에는 만월호텔이 3곳이 있는데요, 이 중 대흥점과 중리점은 일본 스타일, 유성점은 한옥 스타일이었어요.

여기는 호텔이 아니고 모텔입니다. 세 곳 모두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 한옥 숙박] 만월호텔 유성점 숙박 후기 (tistory.com)

 

[대전 유성 한옥 숙박] 만월호텔 유성점 숙박 후기

대전에서 강의가 있어 숙박 예약을 했습니다. 만월 호텔 중에서 유성에 있는 한옥 호텔이 마침 싸게 나와 예약하게 되었구요. 아고다 어플로 48,636원을 결제했어요. 보통 이 곳은 5만원 일 때가

bestcta72.tistory.com

 

 

여기가 유성점이구요,

 

 

[대전 숙박] 3만원대 일본식 호텔 '만월 호텔' (tistory.com)

 

[대전 숙박] 3만원대 일본식 호텔 '만월 호텔'

대전에서 상담이 끝나고 아고다 어플을 검색하다 우연히 발견한 만월호텔. 일본 보다 더 일본스러운 이 호텔을 예약했어요. 상호는 호텔이지만, 모텔입니다. 이렇게 컨셉 분명한 호텔도 드물 거

bestcta72.tistory.com

 

 

여기는 중리점~

 

 

[대전 중구 대흥동 숙박] 만월호텔 대흥점 숙박 후기 (tistory.com)

 

[대전 중구 대흥동 숙박] 만월호텔 대흥점 숙박 후기

2022년 12월, 대덕구에 있는 만월호텔 중리점을 다녀왔었는데요, 2023년 12월에는 중구 대흥동에 있는 만월호텔 대흥점을 다녀왔어요. 볼 때마다 신박합니다. 인테리어를 어쩜 이렇게 잘하셨는지

bestcta72.tistory.com

 

 

여기가 대흥점입니다. 

 

 

3만원~5만원대 가격에 이 정도 모텔이라면 또 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곳~

 

 

■ 찜질방 대신 이용한 동네 모텔들 숙박 및 이용 후기

 

[신림동 숙박] 야자(YAJA) 신림 1호점 이용 후기 (tistory.com)

 

[신림동 숙박] 야자(YAJA) 신림 1호점 이용 후기

연휴 내내 집에만 있다 보니 좀 답답했어요. 찜질방에 갈까 고민하다가 찜질방 요금과 여기 모텔 5시간 이용 요금이 비슷해서 가 보게 되었구요. 신림동에서 제일 저렴한 모텔이예요. 막상 가 보

bestcta72.tistory.com

 

 

음...좀 오래 되었어요-.-

 

 

[신림역 숙박] 복합 쇼핑 센터 포도몰 옆 포도 모텔 (tistory.com)

 

[신림역 숙박] 복합 쇼핑 센터 포도몰 옆 포도 모텔

요즘 업무에, 미팅에 정신없이 바쁘다 보니 이렇게 동네 모텔을 이용하고 있어요. 사실 동네 모텔에 가는 이유는 찜질방 대신이예요. 몇 시간만 빌리면 영화보고, 샤워하고, 인터넷하고 뭐...이

bestcta72.tistory.com

 

 

 

여기는 한 번쯤 다시 가 볼만 합니다. 모텔의 최대 장점은 넷플릭스가 공짜거든요. 

(호텔은 TV 채널이 많지 않아요)

 

 

[사당역 숙박] 역에서 가까운 카리스 호텔 (tistory.com)

 

[사당역 숙박] 역에서 가까운 카리스 호텔

사당역에서 2차를 하던 중 중고나라에서 바로 근처 숙박권이 나와서 구매했어요. 호텔이 아닌 모텔입니다. 서울 시내 모텔들은 초역세권에 있어 좋긴 한데, 사실 좀 당황했어요. 지난해 다녀 온

bestcta72.tistory.com

 

 

 

여기를 다녀 오고 나서 더 이상 모텔 포스팅은 안하는 걸로...

 

 

여기까지 2024년 1월~2월 다녀온 숙박 및 조식 뷔페 후기였어요.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너무 잘 가는 것 같아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